본문 바로가기
내돈내산

바루랩_항균 실리콘 에어브러쉬 프로(구매후기)

by mgp땡땡 2020. 7. 2.

 

세안 도구를 찾던 중에, 인스타 광고를 보고 구매하게 되었습니다.

네이버에서 '세안 도구'로 검색하면 상위에 노출돼서 쉽게 찾을 수 있습니다.

 

 

가격은 22,300원이고 배송비는 무료입니다.

 

 

오후 2시 30분 이전에 주문하면 당일 출고라는 말을 보고 빠르게 주문했습니다.(2시 16분)

금요일 오후에 주문했으니... 주말에 쓸 수 있기를 기대하며...

 

 

안타깝게도 당일에는 발송이 안되었고, 다음 주 월요일에 배송 알림을 받았습니다.

약간의 기다림 끝에 화요일에 배송받았습니다.

 

보시는 것처럼, 정육면체 모양의 박스에 쿠폰과 함께 배송되었습니다. 박스에는 간단하게 제품 사용법이 그려져 있고,

쿠폰은 3만 원, 5만 원 바루랩 쿠폰입니다. (6만 원 이상, 10만 원 이상 금액을 구매해야만 사용할 수 있는 쿠폰입니다.)

 

 

구성품이 흔들리지 않게 플라스틱 캡이 씌워져서 박스 안에 들어있습니다. 구성품은 브러시와 브러시를 고정할 수 있는 빨판으로 되어있습니다.

 

 

고정용 빨판을 사용하면 브러시를 세면대나 거울에 고정할 수 있습니다. 세안에 사용하는 도구라서 건조가 중요하다고 생각하는데, 빨판을 사용하면 될 거 같습니다.

 

 

브러시 손잡이 부분을 보면, 동그란 버튼을 볼 수 있습니다. 살짝 들어서 위로 당기면, 사진처럼 피스톤을 볼 수가 있습니다. 피스톤을 이용하여 펌핑하면 공기가 차올라서 브러시가 부풀어 오릅니다. 필요에 따라서 브러시의 압력과 크기를 조절하여 사용할 수 있습니다. 공기를 빼고 싶은 경우에는 손잡이에 있는 하얀색 버튼을 누르면 바람이 빠집니다.

 

 

구매 후기

기존에 사용하던 제품은 더 바디샵 브러시였는데, 모가 뻣뻣해서 세안할 경우에 피부가 붉게 변하고 따가웠습니다.

바루랩 에어 브러시 프로는 피부에 자극이 덜하고, 전혀 아프지 않았습니다. 그리고 공기압을 조절할 수 있어서 원하는 부위를 닦을 수 있었습니다. 많은 미세모가 피부를 구석구석 닦아주는 느낌을 받았습니다.

약간 아쉬운 점은 세안할 때 실리콘 향이 좀 납니다...ㅎㅎ 그것 빼고는 만족하고 있습니다. 약 2주 정도 사용해보니 이제 실리콘 향은 안 납니다. 아쉬운 점이라고 하기는 좀 어려운데, 저처럼 신경 쓰는 분이 있을까 봐 적어봅니다. 저는 세안할 때 얼굴 전체를 다 닦습니다. 그런데 종종 눈썹이나 작은 털이 브러시 사이에 끼어서 잘 빠지지 않는 경우가 있습니다. 이럴 때 저는 족집게를 사용합니다. 아주 약간 번거로워서 적어봅니다.ㅎㅎ